zza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zza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za
리뷰48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2
롯데리아에서 새우버거와 콜라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손님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패티가 금방튀겨나와 더 맛있었어요
탱글한 새우살이 가득해 존득한맛까지 좋아요
가끔 한번씩 생각나는 마성의버거
새우버거는 역시 맛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