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룽이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메룽이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메룽이
리뷰33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12
아는지인이 말려놓은 고구마줄기를 주셨어요 너무좋아하는데 이계절에 먹을수있다니 마냥 신나서 요리시작! 물을 끓여내 불려주고 불려놓은 나물을 들기름에 넣고 볶다 간장으로 간을 맞추고 파.마늘 넣고 조리듯 볶아낸후 깨소금 뿌리면 끝 너무 부드럽고 짭조름하고 담백하니 별미 음식으로 맛나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4.8(리뷰 5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