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ㅇ후후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ㅈㅇ후후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ㅈㅇ후후
리뷰28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2
안에는 슈크림이 듬뿍 들어있어서 달콤함을 극대화 시켜줍니다. 낮에는 커피와 함께 먹고, 저녁에 먹게 됐을때는 우유와 함께 먹으면 더 부드러움을 즐길 수 있답니다. 빵부분은 역시나 도넛이라 폭신하면서도 부드러워요. 냉장고에 뒀다가 그냥 꺼내먹으면 되는거라 간편해서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