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라카타브라26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브라카타브라26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브라카타브라26
리뷰30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2
아임 도너츠는 빵 식감이 정말 부드럽고 촉촉해서 인상적이었어요. 일반 도넛보다 훨씬 폭신한 느낌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크림도 느끼하지 않고 달콤해서 조화가 잘 맞았습니다. 한입 먹자마자 왜 유명한지 알겠는 맛이었고 커피랑 같이 먹으니 더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간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