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983님의 진미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983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983
리뷰232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2
진미채볶음은 짭조름하면서도 달달한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밥반찬으로 딱 좋은 메뉴였어요. 오독오독한 식감이 살아 있어서 씹는 재미도 있고, 고소한 마요나 참기름 향이 더해지니까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감칠맛이 있어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금방 한 그릇 비우게 되는 반찬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