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말자님의 진미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빼고말자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빼고말자
리뷰29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3
쫄깃한 진미채를 매콤달콤하게 무쳐내 밥반찬으로 딱 좋았어요.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올라오고 은은한 불맛까지 더해져 자꾸 손이 가는 맛입니다. 밥 한 공기 순식간에 비우게 되는 중독적인 반찬이에요. 요즘 오징어채가 비싸지만 밑반찬을 좋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