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사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부르사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르사
리뷰66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3
양갈비 입니다. 만화고기처럼 뼈도 붙었네요. 양갈비는 냄새가 심하다는 편견이 있지만 요즘은 그리 심하지 않은것 같아요. 시즈닝도 되어있고 소스도 맛있어서 냄새걱정은 없이 먹을수 있어요
부드러운 식감과 촉촉한 텍스처가 또 먹고 싶은 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