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동원 오징어젓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동원 오징어젓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66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5.13
단골식당 콩두주백의 밑반찬 오징어젓갈입니다. 오징어젓을 잘게 다져서 청양고추를 듬뿍 넣고 갖은 양념을 해서 나오는데 매번 나오지 않고 운 좋은 날 나오는것 같아요. 매콤하니 맛있어서 청국장보다 더 많이 먹거 되는것 같네요. 뭐든 양념이 중요한갓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320kcal
동원오징어젓
4.8(리뷰 83개)
·식단기록50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