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하이네켄 무알콜맥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하이네켄 무알콜맥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191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5.13
맥주를 먹었는데 하이캔 맥주를 먹었습니다. 하이네켄은 좋아하는 사람들은 진짜 좋아하더라고요.젇ᆢ 좋아하는데 편이고 이렇게 먹다보니 나 계속 먹게 되었습니다 한참 먹다가 메인메뉴 먹었습니다 ㅋㅋ맥주는 배가너무 부르네요 ㅋㅋㅋㅋ
#일반식 #저녁

1잔(500ml)
105kcal
하이네켄무알콜맥주
4.8(리뷰 13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