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9697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9697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9697
리뷰4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3
비오는날 부담없는 메뉴예요 고추장을 많이 넣은 것도 아닌데 은근하게 매콤함이 올라오면서 멸치 육수의 개운하고 시원함에 면을 푹 담가 육수 샤워를 시킨후 입에 왕창 넣구 칼칼한 겉절이로 입가심하듯 씻어주면 든든한 한끼 완성입니다 뜨끈하고 얼큰한 고향의 맛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