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진미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3
질기지 않고 쫄깃한 식감을 살리려고 마요네즈에 먼저 버무려 무쳤더니 아주 부드럽습니다. 고추장 양념의 매콤함과 올리고당의 달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단짠'의 정석을 보여주네요. 마지막에 뿌린 통깨 덕분에 씹을수록 고소함이 올라옵니다. 밥도둑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흰쌀밥과 찰떡궁합이라 도시락 반찬으로 자주 만들게 돼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