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잇 샐러드 크리미 스리라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잇 샐러드 크리미 스리라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4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3
잇 샐러드에서 나온 크리미 스리라차는 톡쏘는 알싸한 맛의 향과 부드러운 크리미한 맛이 같이 있어서 그 특유하면서 신선하기도한 맛이 아주 좋은거 같습니다. 즉 맛있게 매운 맛을 가지고 있기에 샐러드를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그맛때문에 아주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50g)
277kcal
잇 샐러드크리미 스리라차
4.5(리뷰 2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