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수인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강수인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강수인
리뷰9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3
오랜만에 곱창구이 배달시켜 먹었다.
깻잎 양배추 순대 납작당면이 들어 간 매콤한
맛이다.
매워서 밥과 같이 먹고 상추쌈으로 싸서 먹으니
덜 매운면서 자꾸 손이 간다.
쫄깃쫄깃한 곱창 냄새 없고 간이 베어서 손과
입이 바쁘다.
양념장과 부추겉절이를 주셔서 신선하고 맛있다.
마땅한 반찬이 없을 때 배달시키면 맛있는 저녁이
해결되어서 너무 좋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