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움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움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움
리뷰10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3
혼자서 점심해결 해야해서 오랫만에 칼국수 끓여봤어요... 멸치. 다시마로 간단 육수 만들어서 국수 넣고 집에 남아있는 호박 . 당근 넣어서 7분간 끓여서 양념 간장 만들어서 따뜻하게 해서 한끼해결 했네요~~~ 간단하게 라면 먹을까하다.. . 국수 간만에 굿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