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롱해롱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롱해롱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롱해롱
리뷰10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3
고구마줄기를 부드럽게 볶아 만든 반찬으로, 마늘과 깨가 들어가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나는 음식이에요.
식이섬유가 많은 편이라 깔끔하고 건강한 반찬 느낌이여서 좋아하는 반찬입니다 살짝 데쳐서 팬에서 볶다가 액젓 마늘 들깨가루를 넣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4.8(리뷰 5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