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을정꽃화님의 진미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곧을정꽃화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곧을정꽃화
리뷰11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3
진미채를 만들어봤어요 간단한 레시피라서 반찬으로 만들어두면 잘 꺼내 먹습니다 기름에 고추장 마요네즈 넣고 불에 달궈준다음 불끈다음 오징어채를 넣고 잘 버무려주면 맛있고 부드러운 진미채가 됩니다. 금방한 진미채는 밥에 김이랑 싸서 먹어도 맛나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