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고래사어묵 땡초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고래사어묵 땡초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6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13
앞뒤로 봐도 굉장히 맛있을거 같다라는 느낌을 받습니다. 냄새도 살짝 매콤한게 좋습니다.^^
가위로 잘라 보았습니다. 하얀 어묵살이..굉장히 맛있어 보입니다.
물론 맛은 최고 입니다.! 끝내 줍니다. 이거 몇번 먹으면 다른거 못 사먹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
매콤하고 부드럽고 탄력 좋고~살찔까봐 많이는 못 먹겠지만. 앞으로는 자주 구매해서 먹을 거 같습니다.
고래사어묵 맛있습니다.^^
밥 반찬으로도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5kcal
고래사어묵땡초 어묵
4.7(리뷰 7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