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8242님의 그린정육점 비건 양념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8242님의 그린정육점 비건 양념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8242
리뷰296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3
갈비살은 화려한 마블링이 마치 눈꽃이 내린 듯 촘촘하게 박혀 있어 시각적인 압도감을 줍니다 선홍빛의 짙은 육색과 대비되는 하얀 지방층의 조화가 원재료의 뛰어난 품질을 증명하며 굽기 전부터 신선한 육향이 은은하게 전해집니다 일정한 두께로 섬세하게 정육되어 있어 화력 좋은 불판 위에서 앞뒤로 살짝만 익혀도 입안 가득 터지는 진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습니다 별다른 양념 없이 소금만 살짝 곁들여도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2kcal
그린정육점비건 양념갈비살
4.9(리뷰 10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