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뽀1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뽀1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뽀1
리뷰3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13
제가 조리한건 아니지만...
친한 언니가 닭발을 조리를 해주셨네요
색깔이 정말 너무 예뻐서 먹음직 스럽네요
평소 집에선 숯불향을 낸 닭발을 먹었는데 국물닭발은 살이 후루룩 분리가 되니까 먹기가 편하네요
살짝 식으니까 국물이 걸쭉해졌는데 숟가락으로 막 퍼먹었어요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국물닭발
4.9(리뷰 66개)
·식단기록21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