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영사랑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영사랑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영사랑
리뷰171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21
보통은 두부를 좀구운후 하는데 귀찮아서 바로투입 김치를 ㅇ얹고 고추가루 간장 마늘등등 얹어서 약불로 오래 조렸어요밥반찬으로굿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해영사랑
리뷰171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