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하림 닭가슴살 단백질바 너츠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하림 닭가슴살 단백질바 너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13
하림에서 올해 단백질바 신상 제품을 많이 출시한거 같은데요. 이 제품은 판매하는게 인터넷이든 편이점이든 많이 보이고 있고 고식이섬유에 밀가루 제로라 먹어보았습니다. 단백질 함량 높고 당류가 적은편인데도 맛도 좋으니 두고두고 먹고싶네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46g)
230kcal
하림닭가슴살 단백질바 너츠
4.5(리뷰 2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