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힛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쏘힛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쏘힛
리뷰505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3
먹방을 보다가 칼국수를 너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당장 해 먹어봐야지 하고 바로 실행을 옮겼다. 집에 있는 야채를 손질하고 반죽도 직접 밀가루를 밀고 숙성도 시켜서 빨리빨리 만들었다. 예전에 몇번 만들어바서 그런지 엄청 빨리 맛있게 만든것 같다. 맛또한 최고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