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향님의 곱창구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미향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미향
리뷰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3
한우곱창이 너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냄새도 전혀없고 쫄깃하네요. 매번 사서 직접 후라이펜에 조리해서 먹는데 식당에서 먹는것보다 저렴하고 더욱더 맛있네요. 냉동상태의 곱창을 해동시켜놨다가 조리하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일반식 #야식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