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453님의 볶음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453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453
리뷰662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13
볶음우동은 불향이 은은하게 살아 있는 짭조름한 소스가 면에 잘 배어 있어 정말 맛있었어요. 우동면은 탱글하고 쫄깃해서 씹는 식감이 좋았고, 소스가 잘 어우러져 감칠맛이 더욱 풍부하게 느껴졌어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이라 마지막까지 질리지 않고 즐길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