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herJJ님의 오뚜기 정호영 다카마쓰 우동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EstherJJ님의 오뚜기 정호영 다카마쓰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stherJJ
리뷰2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3
편의점에서 1+1세일이라 사왔는데 많은사람들이 다들 맛있다고 해서 기대감이 컸어요. 마침 영화보고 늦게들어오니 출출해서 드디어 먹어봤어요. 밀키트보다는 감칠맛이 조금 덜했지만 국물도 면도 맛있었어요. 시치미다넣고 어묵도 조금넣고 새우가루도 넣었더니 감칠맛 폭발! 만족스런 야식이었어요.
#일반식 #야식

1개(100g)
430kcal
오뚜기정호영 다카마쓰 우동
4.8(리뷰 4개)
·식단기록1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