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v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구마v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구마v
리뷰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3
국물 한 입 먹자마자 '와~' 소리가 절로 나오는 시원함이었어요.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서 그런지 비린 맛 하나 없이 깔끔하고 깊은 맛이 일품입니다. 면발도 탱글탱글해서 겉겉이 김치랑 같이 먹으니 환상궁합이네요.
면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해산물을 가득 쌓아주셔서 깜짝 놀랐어요. 조개랑 새우가 정말 신선해서 살이 달큰하고, 하나씩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해물을 어느 정도 건져 먹고 나서 먹는 칼국수는 진액이 우러나서 훨씬 진하고 맛있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