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미소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미소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3
여행때 먹은 미소라멘입니다. 일본현지에서 맛본 음식이라
제입맛에는 짜고 강했어요. 육수가 된장을 푼 고기육수라 묵직하고 기름기가 많았어요. 쪽파 토핑이 듬뿍 올라가있어 잘 저어 먹으니 한결 괜찮았고요. 규동시켜서 밥 조금 말아 먹으니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그릇(300g)
608kcal
미소라멘
4.9(리뷰 54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