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16님의 볶음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써니16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써니16
리뷰5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4
기름에 양파와 마늘기름 잔뜩 내서 우동과 숙주나물을 많이 넣은 볶음 우동을 했어요. 간장과 굴소스 알룰로스를 넣고 맛있게 볶았어요. 청양고추도 3개나 넣었더니 느끼하지 않고 아삭아삭 아주 맛있었어요. 깐 새우도 많이 넣어서 오늘은 아주 근사한 볶음우동이 되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