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4
어묵이 퍼석하지 않고 정말 쫄깃쫄깃해요.
씹을수록 고소한 맛도 느껴지고 식감이 좋아서 어른들도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에요.
어묵만 맛있는 게 아니라 국물도 정말 시원하고 감칠맛이 좋아요. 간단하게 끓였는데도 밖에서 사먹는 어묵 느낌이 나서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금방 완성돼서 간식, 야식, 아이 간단한 한 끼로 준비하기 좋아요.
#일반식 #야식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