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티디님의 TGI Friday 버팔로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티디님의 TGI Friday 버팔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티디
리뷰35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14
버팔로윙이에요. 샐러드바에서 보자마자 담아온 메뉴에요. 한때는 완전 꽂혀있어서 냉동실에 쟁여두고 먹었는데 가격도 많이 오르기도해서 요즘 뜸했는데 메뉴에 있어서 바로 먹었어요
뜯는재미가 좋고 한입사이즈라 먹기도 편하고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0)
180kcal
TGI Friday버팔로윙
4.7(리뷰 32개)
·식단기록10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