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택이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택이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택이
리뷰31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4
동네 빵집에서 도넷을 구매해서 아침밥대신 먹었는뎌 참맛있어요 ㅋㅋㅋ 겉은 좀 부드럽지않지만 속은촉촉하고부드럽네요 너무달지도않고 해서 나이60대인 저는 참좋아해서 잘먹고있어요 검정콩 두유가 약간에단맛이있어 같이먹으니 참좋네요
#일반식 #아침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