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4
고깃집에서 차돌박이+등심세트 주문해서
먹었어요
차돌박이의 하얀부위인 근간지방이 돌판에
닿아 녹으면서 내는 풍미가 아주 진하고 고소
하네요
얇아서 부드러울거 같지만 의외로 꼬들꼬들하게
씹히는 탄력이 있네요
살코기비율이 적당해 느끼함 보다는 감칠맛이
앞서는 부위예요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