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제정님의 파리바게트 그린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제정님의 파리바게트 그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제정
리뷰3207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4
채소가 전반적으로 아삭하게 살아 있고 씹을 때 물기감이 적당해서 신선한 느낌이 먼저 오는 편임
드레싱을 많이 넣지 않아도 채소 자체 맛이 살아 있고 조합에 따라 상큼함이나 고소함이 달라지는 게 특징
빵이나 다른 메뉴랑 같이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줘서 한 끼 구성으로 괜찮고 가볍게 먹고 싶을 때 자주 고르게 되는 샐러드다
#일반식 #점심

1인분(80g)
20kcal
파리바게트그린샐러드
4.5(리뷰 6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