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자씨에오님의 진미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봉자씨에오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봉자씨에오
리뷰21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4
반찬으로 진미채!
일반적인 통통한 진미채는 아니었지만
양념을 간간하니 잘 하셔서 맛나게 잘 먹었어요
제가하는 방식이랑은 완전 다루게 무치셨는데
뭐 맛있음 장땡이쥬!ㅎ
요즘은 남이 해주는 밥이 제일 맛있네요 👍🏻
저는 반찬 종류가 많은 밥상이 좋거든요 헤헷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