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4
초코파이는 역시 오리온이죠. 다른 초코파이도 먹어봤지만 오리온이 원조인것 같아요.
달콤한 초코에 안에 마시멜로우 너무 달달한 간식입니다.
오후에 당이 떨어지때면 냉장고에서 한개 꺼내어 당충전하고 일을 다시 시작합니다.
지금도 한개 후딱 입속으로 들어갔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