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제정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제정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제정
리뷰320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4
한입 먹으면 매운맛이 바로 확 치고 올라오는데 뒤에 달달한 양념 맛이 같이 남아서 계속 당기는 스타일임
겉은 바삭하게 살아 있고 닭은 촉촉한 편이라 맥주랑 같이 먹으면 조합 꽤 괜찮은 느낌
생각보다 매운 편이라 은근 땀나는데도 계속 손 가고 콜라 같이 마시면 더 맛있게 느껴지는 치킨이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4.9(리뷰 42개)
·식단기록4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