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4
칼국수는 국물부터 되게 뜨끈하고 진한 느낌이라 한입 먹자마자 속이 확 풀리는 기분이였어여,, 면발은 엄청 얇진 않은데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게 넘어가서 씹는맛 꽤 좋앗슴. 국물은 멸치나 바지락 같은 시원한 감칠맛이 은근 진하게 올라오고 뒤쪽엔 밀가루 면 특유의 담백한 느낌도 남더라구용. 김치랑 같이 먹으면 칼칼한 맛 더해져서 조합 진짜 잘맞앗고 호로록 먹다보면 금방 한그릇 비우게 되는 스타일이였음ㅋㅋ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 강한 음식이였네여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