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마라샹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마라샹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4
마라샹궈는 나오자마자 마라향 확 퍼지는데 향신료 냄새가 엄청 진해서 바로 입맛 자극됐어여ㅋㅋ 한입 먹으면 처음엔 짭짤한 맛이 오다가 뒤에서 혀 얼얼해지는 매운맛이 확 올라오더라구용. 재료도 다양하게 들어가서 청경채는 아삭하고 고기는 고소하고 버섯은 쫄깃해서 먹을때마다 식감 계속 바뀌는게 재밌었슴,, 고추기름 향이 계속 남아서 은근 중독성 강한 스타일이였달까ㅎㅎ 맵긴한데 이상하게 젓가락 멈추기 힘든 느낌이였고 전체적으로 자극적이면서 풍미 진한 음식이였어여
#일반식 #저녁

100g(100g)
99kcal
마라샹궈
4.8(리뷰 133개)
·식단기록9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