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63님의 CU 고구마 앙파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문63님의 CU 고구마 앙파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문63
리뷰275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4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앙금이 가득 들어있는 '고구마앙파이'를 먹어보았습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포장을 뜯으면 검은깨가 듬뿍 올라간 먹음직스러운 파이가 나옵니다.
반을 갈라보니 속이 고구마 앙금으로 꽉 차 있어 아주 실하네요. 겉은 고소한 파이 생지인데 속은 촉촉하고 달콤해서 우유나 커피와 곁들이기 딱 좋습니다. 너무 달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든든한 간식이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45g)
166kcal
CU고구마 앙파이
4.3(리뷰 3개)
·식단기록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