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4
멸치칼국수는 국물이 진하고 시원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은 메뉴였어요. 멸치 육수 맛이 깔끔하게 올라오고 면도 쫄깃해서 국물이랑 잘 어울렸습니다. 김치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고 따뜻하게 먹으니 든든했어요. 멸치와 다시마로 육수를 낸 뒤 칼국수 면을 넣어 끓이고, 마지막에 계란을 올려 간단하게 완성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