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제정님의 매생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제정님의 매생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제정
리뷰320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14
가늘고 부드럽게 풀리면서 끓이면 국물에 자연스럽게 퍼져서 걸쭉한 느낌을 만들어주는 해조류임
한입 먹으면 바다향 같은 감칠맛이 은근하게 올라오고 비린 느낌은 거의 없는 편
굴이나 떡국이랑 같이 넣으면 더 잘 어울리고 겨울철에 국이나 전으로 많이 먹는 재료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매생이
4.9(리뷰 82개)
·식단기록9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