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첩한꾸잉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첩한꾸잉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첩한꾸잉
리뷰67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4
오늘의 점심으로 김치찌개 명태조림 에그스크램블 무생채
명태조림은 부드럽게 익은 명태살이 짭조름한 간장양념과 잘 어우러져 밥이 절로 맛있는 반찬임 달큰한 무까지 양념을 푹 머금고 있어 같이 먹으면 감칠맛이 더 살아나고 식욕을 곧구워줘서 맛남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