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사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부르사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르사
리뷰66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4
소세지야채볶음은 보통 케찹으로 맛을 내지만 소금후추만으로도 맛있어요. 양배추는 소화에 좋으니 소화와 별 관련없는 소세지와 궁합이 좋아요. 양배추볶음을 맛있게 하는도중에 소세지를 넣는 느낌으로 하면 실패없이 맛있는 반찬이 완성됩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