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럽러브럽님의 볶음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럽러브럽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럽러브럽
리뷰685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14
우동 사리가 남아서 땅콩소스 이용해서 볶음우동 만들어 먹었습니다 소스는 땅콤크림 굴소스 노추 간장 불닭 소스 설탕을 넣어서 만들었는데 매콤 하고 고소해서 탄탄면 느낌이 났습니다 파 마늘 기름내서 해물 양파 양배추 당근 볶아주다가 삶아서 놓아둔 우동사리를 넣고 소스 뿌려 볶아 주면 맛있는 볶음 우동이 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