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희12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상희12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희12
리뷰17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4
명태조림
아는 지인이 와서 점심 먹자 해요 명태조림 집으로 갔다 매콤하니 아주 명태 조림이 맛이 있었어요 그리고 우리 한국 사람들은 건 다 명태조림 같은 거를 좋아해요 명태는 지방이 좋고 단백질이 풍부하여 저열량 식단 식단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이 있어요 피부에 비타민 a b c e 껍질을 콜라겐이 피부 건강과 주름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소개하더라고요 그래서 명태가 더 맛있게 보이고 맛났어요 냠냠냠냠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