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ol님의 토시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isol님의 토시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isol
리뷰320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4
한입 씹으면 다른 부위보다 결이 촘촘해서 먼저 쫀득하게 버티는 식감이 올라오는 편임
기름이 과하게 많진 않은데 대신 고기 향이 진하게 남아서 씹을수록 고소함이 길게 이어짐
살짝만 익혀도 부드러워지고 불향이 입혀지면 맛이 더 또렷해져서 충분히 만족감 있는 구이 부위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342kcal
토시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4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