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14
버터링의 성분표를 보면 버터는 아닌데 왜이렇게 버터향이 달달하니 맛있게나서 자꾸 먹고 싶게 만드는지 모르겠어요.어렸을때부터 친근하게 먹어온 과자라 끊을수 없는 그런 마성의 맛난 버터링이에요. 아삭하고 살짝 텁텁한 맛이 달게 나서 커피랑 먹으면 너무 맛있네요.
간식으론 짱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29g)
160kcal
해태버터링
4.7(리뷰 157개)
·식단기록4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