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숙90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혜숙90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혜숙90
리뷰23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5
양갈비
동네에 있는 양갈비 맛집을 찾았습니다
남편이랑 함께 저녁외식으로 다녀온곳
양도푸짐하고 고기에서 특유의 냄새도 안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숙주볶음을 주시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고 고기랑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와사비도 함께 주셔서 처음으로 와사비랑 먹었는데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