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415님의 편육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415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415
리뷰100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5
형님이 베트남 분이신데 편육 해주셨어요
편육은 고깃덩어리를 삶은 뒤 뜨거울 때 눌러 모양을 잡고, 완전히 식힌 다음 얇게 썰어 먹는 음식입니다. 집에서는 돼지머리·돼지껍데기 또는 소고기(아롱사태 등)를 삶아 눌러 굳히는 방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식 #야식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