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토끼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주토끼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토끼
리뷰1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5
입맛이 없어서 집에있는 비엔나 소세지로 남아있는 채소 양파 버섯등넣고 계란이랑 볶아서 먹었어요 쌀밥 현미섞어서 밥해서 먹으면 혈당 걱정도 조금은 줄어들고 좋은것 같아요 혼자 먹더라도 요리하고 먹으니 좋은것 같아요 조리방법도 간단해서 만족합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